이 부분은 여러 곳에서 상담을 받아보고 비교한 후에 결정하는 게 좋습니다.



오늘은 폰테크 찾는 분들을 위해 폰테크 하는 방법과 팁 그리고 주의사항 및 후기 등을 총정리해봤습니다.

당장 현금이 생기는 것 같지만 결국 몇 배의 이자로 다 갚아야 하는 돈입니다. 만약 다른 대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글들을 꼭 읽어보세요.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 휴대폰깡, 스마트폰깡, 유심깡,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비용을 안 갚으면 내 이름으로 연체가 발생하고 그로 인해 신용불량자가 되기도 합니다. 핸드폰 연체가 발생하면 어떻게 되는지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

그리고 어디에 신고하겠다 등 다양한 압박을 가하죠. 어떤 압박들이 있는지는 각자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보니 유심만 단독으로 개통하는 화면도 없고, 가입신청만 받는 고객센터 번호도 없었습니다.

위 의문의 답이 해결은 되었으나, 추후 막힌다해도 유심재활용하려고 굳이 내방을 해야할까요?

예전에는 아이폰 보조금이 잘 나와서 아이폰으로 폰테크를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이런 문제들 때문에 아이폰 신규 개통이 거의 안됩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주로 삼성 갤럭시 플래그십 모델로 많이 진행하죠.

여기서 일부러 않해주는것인가? 팀장을 바꿔달라고 했어야 하나라는 생각에 한번더 전화연결을 했습니다.

단, 기존 폰테크 유심이 초기화 되어있어야하며, 금융권에서 사용한 적이 없어야합니다.(금융권?)

(출처: 토스 공식 블로그) 토스는 예전부터 앱에서 은행, 보험, 증권 등 모든 서비스를 다 이용할 수 있는 슈퍼 앱을 꿈꿔왔죠.

하지만 만약 폰테크 한다면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죠.

박수홍 아내 김다예 "가짜뉴스로 인격살인 하며 돈벌이 폰테크 하는 사람들은 사라져야

또한 업자들이 유심칩을 유통하여 대포폰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명의를 도용하여 추가 개통을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것을 막으려면 명의 도용 방지 서비스를 꼭 신청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